새로운 콘셉트를 선보이며 가요계 콘셉트 끝판왕으로 떠오른 오렌지캬라멜이 방송 첫 주 무대의상 스포일러 사진을 공개 했다.
21일(목) 오전 오렌지캬라멜이 플레디스 공식 트위터에 “오렌지캬라멜 컴백 기념!! 매 주 첫 방송 전날 무대 의상 컨셉 힌트를 드립니다!! 과연 무슨 컨셉으로?! 사진보시면서 맞춰보세요^^” 라는 멘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 했다.
무대의상 스포일러로 공개된 사진은 오렌지캬라멜 멤버들은 빨간색 립 메이크업을 하고 검은색 중절모를 쓰거나 손에 들고 찍은 3인 3색의 셀카 사진이었다. 특히 세 명 모두 검은색 중절모를 들고 있어 사진을 접한 사람들의 호기심을 자극 하고 있다.
당초 오렌지캬라멜의 이번 ‘나처럼 해봐요’의 콘셉트는 정식 콜라보레이션을 맺은 ‘월리를 찾아라!’로 알려져 있었지만 오렌지캬라멜 멤버들이 공개한 힌트로 숨겨둔 히든 카트가 있는 게 아니냐는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특히 ‘까탈레나’의 활동 당시 초밥으로 시작 했던 콘셉트가 감자튀김, 떡, 오렌지 주스 등 다양한 음식들을 콘셉트로 한 의상을 매주 선보여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던 오렌지캬라멜 이기에 이번 사진 공개로 ‘나처럼 해봐요’의 무대 의상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다.
한편, 오렌지캬라멜은 18일(월) The Fourth Single ‘나처럼 해봐요’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 했고 오는 22일(금)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방송 첫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사진 = 오렌지캬라멜 ⓒ 플레디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