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하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 미국의 인기 엔터테이너 잭 블랙(Jack Black)이 등장해 SNS 이용자들을 놀라게 했다.
18일 하하는 팬들과 함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에 나섰다.
그런데 예상치 못한 참가자가 나타났다. 미국의 만능 엔터테이너 잭 블랙이 나타난 것이다.
라이브 방송에 잭 블랙이 참가했고, 하하는 잭 블랙과 라이브 방송을 연결했다.
하하와 잭블랙의 '합방'에 SNS 이용자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SNS 이용자들은 "이게 진짜 형이 왜 거기서 나와?", "버스에서 보다가 놀랐다", "무도 때 나온 거로 이렇게", "런닝맨 때 언급하겠다", "진짜 너무 웃긴다"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하하 역시 라이브 방송 이후 해당 장면을 편집해 인스타그램에 공개하며 "우리형 잭블랙형이 내 인스타 라이브에서 합방을...ㅠㅠ 미쳤어... 날 콴하하(하하 인스타그램 아이디)라고 불렀네...ㅠㅠ 못 알아들은 게 아니라 잘 안들렸... 여튼 사랑해요! 건강하시고 꼭 다시 만나요!"라고 진한 감동과 우애를 표했다.
지난 2016년 잭 블랙은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다.
당시 하하는 잭 블랙과의 촬영에 대해 "전혀 이질감을 못 느꼈다. 원래 함께했던 멤버 같았다. 녹화를 끊지 않고 했는데 너무 신기하고 경이롭고 행복했다. 나의 유쾌한 개그를 좋아하더라. 진정성 99%로 임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