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7일) 정오 발표된 2NE1의 신곡 ‘두 유 러브 미’가 현재(오후 4시 기준) 멜론, 올레, 엠넷, 벅스, 소리바다, 네이버, 다음, 몽키3 총 8개 음원 사이트의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달리고 있다.
‘두 유 러브 미’는 경쾌한 비트와 2NE1 멤버 각각의 개성 넘치는 보이스가 조화를 이루는 곡으로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메인 프로듀서 테디가 작사 작곡한 노래다.
게다가 2NE1은 오늘 정오 음원 발표와 함께 ‘두 유 러브 미’ 안무 영상을 공개하면서 곡 감상에 재미를 더했다. 해당 영상 속 멤버들은 실제 무대 위에서 퍼포먼스를 펼치듯이 열정적인 라이브와 댄스를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2NE1은 올해 7월 ‘폴링 인 러브(Falling in Love)’를 시작으로 매달 한 곡씩 총 4개의 신곡을 발표하는 이색적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레게 리듬이 주를 이루는 ‘폴링 인 러브’와 강렬하고 신나는 느낌의 ‘두 유 러브 미’까지 한 달 만에 변신을 꾀한 2NE1이 오는 9, 10월에는 어떠한 신곡을 발표할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내일(8일) 오전 10시에 공개되는 ‘두 유 러브 미’ 뮤직비디오는 멤버들이 직접 찍은 홈비디오 형식으로 영상을 구성했다. 2NE1은 제주도와 서울을 오가며 다양한 장소에서 촬영을 진행, 자연스럽고 친근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2NE1은 내일(8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출연하여 활발한 음악 방송 활동을 펼칠 전망이다. 2NE1이 작년 디지털 싱글 ‘아이 러브 유’ 발표 이후 1년 여 만에 컴백한 만큼 음악 방송뿐만 아니라 라디오, 예능 프로그램 등을 통해 팬들에게 인사를 전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