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녀 이미지에서 갑자기 대반전을 꿈꿨던 것일까? 하지만 다 이유가 있었다.
할아버지 몰카로 유명한 유튜버 이라경이 깜짝 놀랄 만한 영상을 올렸다. 그는 '합성 아님! 가슴 수술 후 반응 보기'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썸네일 속에서 이라경은 사이즈가 커진 가슴을 노출하고 있었다.
이라경은 자신이 결코 합성을 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강조하며 영상을 시작했다. 하지만 알고보니 이라경은 실제로 가슴 수술을 받은 것이 아니었다. 실리콘으로 만들어진 가슴 모형을 착용한 것. 이로 인해 그의 볼륨감은 한층 더해졌다.
역시 이라경은 또다시 할아버지에게 '몰카'를 시도했다. 그는 할아버지에게 가 그의 앞에서 후드 지퍼를 내렸다. 깜짝 놀란 할아버지는 바로 뒤로 물러났지만 이라경은 가슴을 마구 흔들며 할아버지의 반응을 살폈다.
이로도 부족했던지 이라경은 격렬한 춤을 추며 할아버지를 놀렸다. 그러자 할아버지는 심각한 표정으로 손녀를 걱정스럽게 쳐다보기 시작했다.
다음으로 이라경은 할머니와 삼촌에게 '몰카'를 시도했다. 할머니는 어떠한 움직임도 없이 손녀를 지켜보다가 아무렇지 않은 척 나가버렸다. 삼촌은 너무나도 당황한 나머지 말을 쉽게 잇지 못하기도.
이라경은 "보형물이 생각보다 너무 무겁다. 땀이 엄청났다"라면서 혹시나 오해할 시청자들을 위해 "평소에도 할아버지, 할머니와 장난을 많이 친다"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