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대표 커플로 알려진 봉준과 채보미가 결별했다.
지난 11월 30일 봉준이 자신의 방송국 커뮤니티에 짧은 공지글을 올렸다. 내용은 짧지만 충격적이었다. 봉준은 '일단 두서없이 글 쓰는 것 이해 좀 부탁드린다. 죄송하다'라면서 '보미와 결혼 문제로 며칠 전부터 이야기 하다가 지난 토요일에 헤어졌다'라고 깜짝 고백을 했다.
이어 봉준은 '주작 이런 거 아니니깐 오해하지 않아도 된다'라면서 '정말 중요한 기간인데 그것보다 결별 사실이 더 중요해서 멘탈 괜찮아지면 돌아오겠다. 죄송하다. 갑자기 이런 좋지 않은 모습을 보여드려서 죄송하다'라고 글을 마쳤다.
이들이 실제로 결별한 것은 사실로 보인다. 여자친구인 채보미 역시 '저 헤어졌습니다'라는 짧은 글을 남겨 이별 사실을 인정했다. 봉준과 채보미는 '우리 결혼했어요' 콘셉트의 방송을 함께 하다가 지난 2017년 5월 30일부터 정식으로 교제를 시작했고 결혼까지 이야기를 할 정도로 돈독한 사이였기에 충격파는 더욱 클 것으로 보인다.
물론 두 사람은 한 차례 결별한 적이 있다. 이후 봉준은 박가린과 열애를 했다. 하지만 결별 이후 다시 채보미에게 '친구로 지내고 싶지 않다'라면서 재결합을 시도했고 성공했다. 2020년에는 지난 1월 11일 아프리카 생방송을 진행하던 봉준이 채보미와의 결혼을 공식화하기도 했다. 당시 그는 "보미가 프러포즈를 받아줘 나도 장가를 가게 됐다"라고 밝혔다.
하지만 이후 두 사람의 연애는 순탄치 않았던 것으로 보인다. 게다가 결혼이라는 중대사를 앞두고 의견 충돌이 있었던 것으로 추측되고 있다. 특히 별 다른 이야기가 없다가 갑자기 결별을 발표한 것이라 놀라울 수 밖에 없다. 어쨌든 수 년 동안 아프리카TV의 대표 커플이었던 만큼 이들의 결별은 더욱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게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