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그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던 소식이라 깜짝 놀랄 수 밖에 없었다.
배우 이시언이 5년 만에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하차한다. 이시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장문의 글로 하차 소식을 알렸다. 그동안 프로그램에서 좋은 활약을 선보였던 이시언이기에 그의 하차 결정이 더욱 놀라울 수 밖에 없다.
이시언은 '지난 5년여간 함께 했던 '나혼산'을 올해를 마지막으로 떠나려고 한다'라면서 '제작진과 긴 상의 끝에 연기자로서 조금 더 충실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길 바라는 마음을 전달했다. 많은 고민 끝에 이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시언은 '내게 있어 '나 혼자 산다'는 평생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들로 가득하다'라면서 '오랜시간 동고동락하며 소중함을 알려준 멤버들 덕분에 정말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 것 같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사실 '나 혼자 산다'는 배우 이시언의 유명세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게 만든 프로그램이기도 하다. 이시언 또한 그것을 알고 있었다. 그는 '시청자 분들께 배우 이시언 뿐 아니라 인간 이시언의 모습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은 모두 엄청난 행운'이라고 회상했다.
이제 이시언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하차한 이후 연기자의 삶에 조금 더 집중할 예정이다. 그는 마지막으로 '그동안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주신 사랑 늘 기억하며 앞으로 연기자로서 작품을 통해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작별인사를 남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