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인의 연습생이 펼치는 ‘카라를 향한 꿈의 도전’ <카라 프로젝트-카라 더 비기닝>(이하 ‘카라 프로젝트’)의 두 번째 미션은 ‘스쿨 어택 공연’으로 밝혀졌다.
6월 3일(화) 오후 6시에 방송되는 <카라 프로젝트>에서는 지난 주 첫 방송을 통해 혹독한 신고식을 치른 ‘베이비 카라’ 멤버들이 ‘스쿨 어택 공연’이라는 더욱 독한 두 번째 미션을 받고 이를 수행하는 여정을 공개한다.
지난 1회에서 처음으로 한자리에 모인 ‘베이비 카라’는 한 뮤지컬 공연장에서 첫 번째 미션을 수행한 데 이어 이번에도 새로운 환경의 무대에 적응하도록 독한 미션을 받게 되었다.
아무것도 모른 채 연습을 하고 있던 ‘베이비 카라’를 버스에 태우고 가는 길에 제작진이 깜짝 공개한 두 번째 미션은 ‘스쿨 어택 공연’이었고, 지난 ‘게릴라 콘서트’를 넘어선 깜짝 미션에 멤버들은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깜짝 무대를 가질 학교가 공개되자 멤버 중 한명은 유난히 격한 ‘멘붕’에 빠졌다고. 바로 깜짝 공연을 가질 학교가 이 멤버가 현재 재학 중인 학교였던 것.
자신이 다니는 학교에서 친구들과 선배들 앞에서 공연을 하게 된 이 멤버는 이 사실이 공개되자 부담감에 더욱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한편, ‘베이비 카라’의 혹독한 두 번째 미션 ‘스쿨 어택 공연’과 몰래온 손님의 정체를 확인할 수 있는 <카라 프로젝트> 2회는 6월 3일(화) 오후 6시 MBC뮤직과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된다.
[사진 = 카라 프로젝트 ⓒ MBC뮤직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