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개원 25주년을 맞아 패밀리 후룸라이드 ‘드림 보트(Dream Boats)’를 선보인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신규 시설 <드림 보트>를 오픈하면서 요정의 숲으로 꾸민 새로운 테마 존 ‘페어리 트레일즈(Fairy Trails)’까지 공개, 작년 오픈한 도깨비 마을 ‘언더랜드(Underland)’에 이어 다시 한 번 파크를 확장한다.
<드림 보트>는 신비한 요정의 숲을 배경으로 화려한 조명과 애니메트로닉스 그리고 각 스토리에 맞는 향기 효과가 어우러지는 보트 라이드. 사계절 명칭이 붙은 2인승 보트에 몸을 실으면 숲 속 요정의 세계로 모험이 시작된다.
화려한 무지개 터널을 지나면 폭포 속 작은 요정들이 인사를 건네고, 요정의 세계를 지키는 거대한 도깨비를 피해 2.5m 높이에서 하강하면 흥겨운 음악과 춤으로 가득 찬 축제의 세계가 펼쳐진다.
<드림 보트>가 다른 어트랙션에 비해 돋보이는 부분은 바로 향기 효과. 장면에 따라 풀잎향과 꽃내음 등 다양한 향기를 맡을 수 있어 현실감을 더한다. 더불어 순차적으로 켜지는 무지개 조명과 파스텔톤 조명으로 연출한 폭포 장면 등 라이팅 효과도 돋보인다. 1회 탑승 시간은 2분 30초, 90cm 이상 탑승 가능하다(120cm 미만의 어린이는 부모 동승 하에 탑승).
한편, 롯데월드 어드벤처와 제휴가 된 카드 중 실적을 충족한 회원이라면 현장 및 온라인 결제를 통해 자유이용권을 1만 5천원에 구입하고, 동반 3인은 30~40% 우대가 가능하다(롯데·BC·삼성·NH농협카드는 현장 및 온라인 모두 가능, 신한·현대·하나SK·KB국민카드는 온라인 결제 시에만 혜택 가능).
미리 온라인 예매를 하면 발권기를 통해 티켓을 찾고 바로 입장할 수 있기 때문에 쾌적하게 나들이를 시작할 수 있다. 카드 우대 이벤트는 8월 31일(일)까지 적용된다.
[사진 = 롯데월드 드림 보트 ⓒ 롯데월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