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 ‘글레이셔 화이트’ 색상 모델의 가격은 498,000원이며, 주변기기인 ‘글레이셔 화이트’ 색상 수직 받침대는 27,800원, DUALSHOCK®4 무선컨트롤러는 69,800원에 각각 발매될 예정이다. ‘어번 카무플라주’ DUALSHOCK®4 무선 컨트롤러 또한 올 가을 내 발매될 예정이다.
PS4™ ‘제트 블랙’에 이어 새로운 색상 ‘글레이셔 화이트’가 추가되면서 유저는 더욱 다양한 선택폭을 누릴 수 있게 됐다. 또한, 기존의 DUALSHOCK®4 무선 컨트롤러에 ‘글레이셔 화이트’ 및 ‘어번 카무플라주’ 등 다양한 색상이 라인업에 더해지면서 본인의 라이프 스타일과 선호에 맞는 DUALSHOCK®4를 선택하여 PS4™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게 됐다.
한편, 연말까지 120여 개에 이르는 게임들이 출시 예정으로 PS4™ 타이틀 라인업이 더욱 강화될 예정이다. ‘LittleBigPlanet 3’, ‘SingStar’, ‘DRIVECLUB’ 등 SCE WWS의 기대작들은 물론, ‘N++’, ‘GALAK-Z: The Dimensional’, 'Secret Ponchos’, ‘Oddworld: New ‘n’ Tasty’, Witness’*1 등과 같은 인디 개발사들의 작품들이 PS4™를 통해 계속해서 소개될 예정이다.
PS4™ 에 기본적으로 설치된 ‘THE PLAYROOM’ 의 새 콘텐츠 또한 올 여름부터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유저들은 PlayStation®Camera를 이용해 TV 스크린 속에 자신을 비추고, PlayStation®Vita 혹은 휴대폰에 설치한 PlayStation®App을 통해 음악을 넣거나 주변의 실제 사물을 게임 속에 삽입할 수 있다. 새로운 콘텐츠에는 조명이나 연기 효과, 직접 작성할 수 있는 배너 등의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요소들이 더해졌다. 또한 유저는 PS4™의 SHARE 기능을 이용하여 직접 플레이 중인 영상을 방송하고, 방송 중 좋아하는 타이틀이나 캐릭터와 같은 특정 주제에 대한 투표를 진행할 수도 있다.
PS4™를 통한 YouTube 이용도 가능해진다. PS4™ 유저는 DUALSHOCK®4 무선 컨트롤러의 ’SHARE’ 버튼을 누르는 것만으로 작성한 비디오 콘텐츠를 YouTube 채널에 바로 업로드 할 수 있다. 또한 ‘What’s New’ 카테고리에서 친구가 공유한 YouTube 비디오를 확인할 수도 있다. PS4™로 공유된 콘텐츠 외, YouTube 채널 및 비디오 영상, 개인 방송 등의 일반 콘텐츠 또한 YouTube 앱을 통해 즐길 수 있다.
SCEK는 소프트웨어 타이틀 라인업 및 네트워크 서비스 강화, 그리고 이번에 발매되는 신색상 ‘글레이셔 화이트’ PS4™와 주변기기를 통해 앞으로도 PS4™ 플랫폼 확대를 추진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