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가 여심을 사로 잡는 험난한 미션에 뛰어들었다.
20일 저녁 7시 30분에 방송되는 인피니트의 단독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디스 이즈 인피니트’에서는 지난 주에 이어, 각 일곱 멤버가 가진 최고의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 잡는 다양한 미션에 도전한다.
인피니트 멤버들은 여성 출연자를 대상으로 최고 심박수를 끌어올릴 만한 ‘사랑 고백’ 미션을 진행한다.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며 인피니트의 ‘신몰남(신이 모든 것을 다 준 남자)’으로 불리는 멤버 엘은 상황극이 시작되자마자 아무 말 없이 상대 여성을 지그시 바라보는 작전을 내세워 여심 사냥에 나선다. 과연 각 멤버들은 어떤 매력으로 여성의 심박수를 끌어올릴 것인지, 최고의 매력남은 누가 선정될 것인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여심을 잡기 위한 위기관리 능력을 평가하기 위해 가상의 여자친구 앞에서 벌어지는 난처한 상황을 어떻게 극복하게 되는 지도 살펴보게 된다. 실제 같은 가상 상황에서 여심을 잡기 위한 필사적인 노력을 통해 ‘남자’가 된 인피니트의 모습을 리얼하게 엿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디스 이즈 인피니트’는 데뷔 5년 차를 맞은 인피니트에게 새로운 변화가 필요하다고 판단, 아이돌 최초로 ‘디스(Diss)’를 도입한 인피니트의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목요일 저녁 7시 30분에 방송.
[사진 = 인피니트 ⓒ Mnet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