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6일(금) 밤 11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 <더 지니어스:게임의 법칙>의 여성 출연자들이 섹시 겜블러로 변신했다. 지성미 아나운서 김경란, 미모의 만능 방송인 박은지, 당구여신 차유람이 기존의 단아한 이미지를 벗고 섹시 겜블러 컨셉의 화보를 공개한 것.
공개된 화보 속 출연자들은 몸매가 드러나는 럭셔리 원피스에 와인, 카드, 칩 등을 활용해 섹시한 겜블러 이미지를 연출했다. 특히 평소에 볼 수 없었던 상대를 도발하는 눈빛과 지적인 미소가 더해져 사진의 완성도를 높였다.
tvN 정종연 피디는 “공개된 사진만으로 세 분의 지적인 섹시함을 표현하기에는 턱없이 부족하다”며 “미모, 지성, 지략이 어우러져 더욱 빛이 나는 세 분의 매력을 <더 지니어스:게임의 법칙> 프로그램 본편에서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더 지니어스:게임의 법칙>은 방송인, 갬블러, 정치인 등 다양한 직업군을 대표하는 13인의 도전자가 게임을 통해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한 숨막히는 심리전을 벌이는 리얼리티 쇼. 출연자들은 자신의 지능을 총동원해 게임의 승리공식을 알아내야 하며 살아남기 위해 다른 도전자들과 연맹하거나 배신, 경쟁자를 제거하는 등 드라마틱하고 반전 가득한 스릴을 선사할 계획이다.
처세의 달인 김구라, 배후 조종의 끝판왕 이상민, 지성미의 아나운서 김경란, 미모의 만능 방송인 박은지, 누나들의 대세돌 성규(인피니트), 엘리트 정치 루키 이준석, 드라마 ‘올인’의 모델인 전설의 플레이어 차민수, ‘학교 2013’의 엄친아 최창엽, 당구여신 차유람, 폭풍 프로게이머 홍진호, 스타 만화가 김풍, 서울대 천재소녀 최정문, 날선 직감의 경매사 김민서 등 각양각색의 도전자들이 총출동해 치열한 승부를 펼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