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밤 11시 방송되는 온스타일 <프로젝트런웨이코리아 올스타(이하 프런코 올스타)> 7화에서는 유기견과 새 가족이 된 견주의 커플 의상을 제작하는 것이 미션으로 주어진다. 매화 미션과 어울리는 의상을 선택하며 화제를 낳았던 이소라는 특별히 이번 미션을 위해 자신의 강아지 ‘지젤’과 동반 출연을 결심했다고 한다. 이소라는 지젤과의 블랙 시스루 커플룩을 준비하고, 레오파드 무늬의 재킷과 똑같은 무늬의 방석을 지젤을 위해 마련하는 등 센스를 발휘했다.
디자이너들이 미션 의상을 선보이기 전 이소라와 함께 런웨이에 등장한 ‘지젤’은 이소라 못지 않은 도도한 워킹으로 나와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제작진에 의하면 지젤은 심사 내내 이소라의 옆에 앉아 얌전하게 패션쇼를 관람했다고 한다. 이 날 촬영에는 미션의 주인공이 된 강아지 일곱 마리와 게스트 심사위원 윤승아의 강아지 두 마리, MC 이소라의 강아지 한 마리까지 총 열 마리의 강아지가 함께 하며 제작진과 디자이너에게 큰 즐거움을 안겨줬다는 후문이다.
<프런코 올스타> 정종선 PD는 “오늘 방송에서는 작업실을 찾은 일곱 마리 강아지들이 서로 짖고 싸우며 아무데나 큰 일(?)을 보는 등 크고 작은 사건사고들이 생길 예정”이라며 “프런코 최초로 강아지들이 런웨이를 활보하는 진기한 장면도 볼 수 있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본 방송에 미처 다 담지 못한 에피소드는 다음 주 25일(목) 밤 8시 <프런코 올스타 백스테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프런코 올스타 백스테이지>에서는 런웨이 촬영 중 갑자기 볼 일을 본다거나, 움직이는 카메라를 향해 시선을 떼지 못하고 망부석처럼 굳어버리는 등 갖가지 돌발행동을 일삼는 강아지들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프로젝트런웨이코리아 올스타>
스타일채널 온스타일에서 2009년 시즌1을 시작으로 2012년 시즌4까지 방영된 대한민국 대표 패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젝트런웨이코리아>의 왕중왕전. 시즌 1~4 역대 디자이너들이 디자인 진검승부를 펼치는 <프런코 올스타>에는 시즌1의 이명신, 정재웅 남용섭, 시즌2의 정미영, 윤세나, 최창숙, 현성식, 시즌3의 황재근, 시즌4의 조아라, 임제윤, 김성현, 오유경이 출사표를 던졌다. 이들 12명은 그간 업그레이드된 실력을 바탕으로 다시 한번 불꽃 튀는 패션 크리에이티브 전쟁을 펼치게 됐다.
대한민국 수퍼모델 1호 ‘이소라’가 전 시즌에 이어 올스타의 MC로 낙점됐으며, 심사위원으로는 새롭게 합류한 KUHO 정구호 전무가 패션매거진 바자의 전미경 편집장과 함께 맹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지난 시즌까지는 심사위원으로 활약했던 앤디앤뎁의 김석원 디자이너는 ‘멘토’로 변신해 도전자들의 경쟁을 이끈다. 거친 경쟁을 뚫고 마지막까지 살아남은 TOP 3는 오는 4월 말, 이탈리아 밀라노로 건너가 파이널 컬렉션을 펼치게 된다. 더불어 최종 우승을 차지한 디자이너에게는 우승상금 1억원과 함께 이탈리아 유명 편집숍과의 입점 계약 기회가 부상으로 주어진다. (총 11회)
1화 (과거 탈락 미션) 우승 – 이명신 / 탈락 – 없음 (남은 도전자 12명)
2화 (디즈니 공주의상 재해석) 우승 – 조아라 / 탈락 – 정재웅 (남은 도전자 11명)
3화 (패션블로거 브라이언보이를 위한 의상) 우승 – 윤세나 / 탈락 – 조아라 (남은 도전자 10명)
4화 (뷰티브랜드 화보촬영을 위한 의상) 우승 – 황재근 / 탈락 – 오유경 (남은 도전자 9명)
5화 (박근헤 대통령을 위한 해외순방 의상) 우승 – 이명신 / 탈락 – 최창숙 (남은 도전자 8명)
6화 (특수종이를 이용한 오뜨꾸뛰르 드레스) 우승 – 윤세나 / 탈락 – 남용섭 (남은 도전자 7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