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god 손호영의 엄청난 정자량이 공개됐다.
지난 28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 손호영은 데니안과 웨딩 업체를 받문해 상담을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날 손호영은 자신의 로망대로 야외 웨딩홀 견적을 받아보기로 했다.
담당자에게 결혼 견적 안내서를 받은 손호영은 종이 안에 깨알같이 들어찬 글씨에 당황했고, 손호영은 견적서 가까이에 얼굴을 들이대며 글자를 읽기 위해 애썼다.
당황한 손호영은 "오시는 분들은 이게 다 자연스럽게 보이냐"면서 계속해서 견적서를 뚫어져라 쳐다봤고, 손호영보다 두 살 위로 올해 45세인 데니안이 자세히 글자를 봐주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이후 이승철은 "(그래도) 호영이가 정자왕이다"라고 언급했다. 앞서 손호영은 '신랑수업'을 통해 비뇨기과를 찾아 검진을 받았고, 정액 검사 결과에서도 정상 기준 1.4ml를 2배 이상 넘어선 3.1ml의 수치를 기록한 바 있다. 또 정자 운동성도 정상 기준 42%의 두 배가 넘는 94%로 상위 5%의 결과를 받은 바 있다.
이에 정준하는 "어우~ 자왕이야? 너 자왕이구나. 옛날엔 김구라 씨가 그랬는데"라고 놀라워했다.
그러자 신봉선은 "더 많아", 이승철은 "비교가 안 돼. 2배나 많아"라고 알렸다.
이를 들은 정준하는 손호영에게 "그럼 이제 만나기만 하면 되겠네"라고 말했고, 손호영은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보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신랑수업 방송 챕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