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진이 20일(토) 밤 11시 생방송 앞서 이수영의 맹활약이 빛날 VCR 콩트 컷을 살짝 공개한 것.
사진 속 이수영은 기존의 단아한 발라드 가수 이미지를 벗어 던진 채 뽀글 파마 가발을 쓰고 맨손으로 거침없이 간장게장을 집어 들어 폭소를 자아낸다.
이와 함께 공개된 또 다른 사진 속에서는 ‘글로벌 텔레토비’ 코너에서 정으니 역으로 미친 존재감을 뽐내고 있는 크루 김민교가 아기처럼 이수영의 무릎을 베고 누워 있어 대체 어떤 코믹한 콩트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이수영 SNL 코리아 사진 보니 진짜 기대된다”, “제대로 망가질 것 같은 예감!”, “개그콘서트 박지선이 생각나는 건 왜일까” 등 흥미롭다는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SNL 코리아’ 최초의 유부녀 호스트답게 그간 볼 수 없었던 화끈한 19금 코미디를 예고한 발라드 여제 이수영의 활약이 궁금해진다.
한편 이 날 방송에서는 크루 박재범이 ‘SNL 코리아’ 페이스북 론칭 시 1 만 like를 돌파하면 비키니를 입겠다는 공약이 실천될 것으로 알려져 팬들 사이에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tvN ‘SNL 코리아’는 미국에서 38년간 인기리에 방송된 라이브 TV쇼 ‘SNL(Saturday Night Live)’의 오리지널 한국버전. 최고의 스타들이 매주 호스트로 출연해 ‘글로벌 텔레토비’, ‘이엉돈PD의 먹거리 X파일’, ‘SNL 코리아 뮤직비디오’ 등 코너들을 통해 기존 제도권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거침없는 풍자와 패러디, 그리고 19금 섹시 병맛 유머코드로 폭발적인 인기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성인 코미디의 신(神)’ 신동엽을 비롯해 김원해, 이상훈, 김민교, 정성호, 정명옥, 안영미, 서유리, 권혁수, 박재범, 김슬기, 진원 등 최강 크루진은 매주 특별 출연하는 스타 호스트들과 함께 사회 전반의 다양한 이슈를 발 빠르게 다루며 통쾌한 웃음과 함께 뭘 좀 아는 어른들을 위한 최고의 라이브 코미디쇼를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