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브랜드 모델 안유진과 함께한 ‘딜라이트 에센셜’ 컨셉의 2023년 봄·여름(SS) 화보를 공개했다.
네파는 봄·여름 시즌 주력 제품을 ‘딜라이트 에센셜’이라는 컨셉 하에 선보였다.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동시에 지속 가능성에 대한 고민을 담아낸 기능성 자켓, 아노락 등을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다.
올해 네파는 전체적인 제품군을 재정비해 아웃도어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하겠다는 전략으로 기본과 기능에 충실하겠다는 포부를 전한 바 있다. 등산, 트레일 러닝 등 전통적인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마운틴 디비전’과 캠핑 및 가벼운 트레킹 등 캐주얼한 활동을 위한 ‘아웃도어 라이프’ 라인으로 나눠 선보인다.
화보에서 안유진이 착용한 마운틴 디비전의 ‘아크레 에코 고어텍스 방수 자켓’은 방수와 투습이 우수해 아웃도어 활동에 뛰어난 기능성 자켓이다. 고어텍스 2 레이어 소재를 적용하고 전체 심실링 작업으로 방수 기능을 강화했다. 리사이클 원단 및 친환경 발수제를 적용했다.
아웃도어 라이프 라인의 ‘에코 브리즈 아노락 시리즈’는 간절기 시즌을 위한 네파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캠핑 및 가벼운 트레킹 시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다. 특히 올해는 아노락 시리즈 100%를 친환경 소재로 업그레이드해 선보이며 지속가능성을 위한 노력을 담았다. 패커블도 가능해 착용하지 않을 때에는 가방 형태로 접어 손쉽게 휴대 가능하다. 후드가 없는 스탠다드형과 후드가 있는 후디형으로 출시했다.
[사진제공 = 네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