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영화의 여주인공인 엘사가 부르는 ‘Let it go’는 음원 사이트 ‘멜론’에서 실시간 차트 2위에 오를 정도로 겨울왕국의 인기를 실감하게 하고 있다.
많은 ‘Let it go’ 커버 영상들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한 남성이 이 노래를 부른 영상이 전 세계적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유투브에 Let it go 남성 버전이라고 올라온 이 영상은 외국인 남성의 뛰어난 가창력과 감정 표현으로 많은 찬사를 받고 있다.
한 녹음실에서 촬영된 것으로 보이는 이 영상은 Court Clark라는 외국인 남성이 Let it go의 MR에 맞춰서 애절하게 노래를 부른다. 높은 음역의 영화 속 원곡과 또다른 매력을 어필하고 있다. 중저음의 목소리에 풍부한 감정은 듣는 사람에게 다시 한 번 진한 감동을 선사한다.
이 영상은 유투브에 올라온 지 1개월 만에 약 33만 명의 누리꾼들이 시청했고 만 건에 달하는 좋아요로 원곡 못지 않은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는 트위터, 페이스북 등 주요 SNS에서도 알려져 수많은 국내 누리꾼들이 이 영상을 보게 되는 계기가 됐다.
뿐만 아니라 수많은 사람들이 유투브에 겨울왕국 OST를 부른 영상이 올려져 있어 현재 전 세계적으로 불고 있는 겨울왕국 열풍을 실감하게 한다. Let it go 뿐만 아니라 ‘Do you want build a snowman’ 역시 겨울왕국의 열기에 힘입어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지난 1월 16일 개봉한 겨울왕국은 약 2주 가량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333만 명이 넘는 관객이 이 영화를 관람해 지난해 연말 최고작이었던 변호인의 아성을 위협하며 이번달 가장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겨울왕국 ⓒ 디즈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