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은 오늘 정오에 공개한 타이틀곡 ‘이름이 뭐예요?’로 엠넷, 벅스, 소리바다, 올레뮤직, 네이버 뮤직등 5개의 음원사이트에서 차트 1위에 올라서며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오늘 1년 만의 컴백에 돌입한 포미닛은 타이틀곡 ‘이름이 뭐예요?’로 음원 강자의 면모를 입증하며 활동에 앞서 강렬함과 카리스마로 무장한 걸그룹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이름이 뭐예요?’는 솔직하고 도발적인 가사와 중독성 강한 힙합 사운드가 어우러져 대중들의 귀를 사로잡았다는 평이다. 특히, 뮤직비디오를 통해 예고된 포미닛이 초기부터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하게 한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오늘부터 펼쳐지는 컴백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이름이 뭐예요?’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직후 뜨거운 관심 속에 각 포털 사이트에는 ‘포미닛’과 ‘포미닛 이름이 뭐예요?’가 화제에 오르며 1년 만의 컴백에 힘을 실었다.
포미닛이 ‘이름이 뭐예요?’는 한층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색깔의 걸스힙합으로 컴백을 예고하며 ‘이름이 뭐예요?’’라는 물음을 시작으로 고백을 시작하는 여성의 당당하고 도발적인 가사가 압권이다.
포미닛은 ‘이름이 뭐예요?’의 뜨거운 반응에 ‘1년 만의 컴백인데, 나오자마자 많은 분들이 우리 노래를 들어주시고 사랑해주셔서 벅차다. 차트 올킬은 아직 실감이 안난다. 많은 분들이 기다리던 본래의 포미닛으로 돌아와서 더 예쁘게 봐주신 것 같다. 모두가 보고 이름을 알려주고 싶어지는, 신나는 무대를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포미닛의 흥겨운 무대와 절도있고 파워풀한 포미닛의 퍼포먼스가 펼쳐지는 ‘이름의 뭐예요?’의 컴백무대는 26일 뮤직뱅크에서 시작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