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번 ‘젠틀맨’ 뮤직비디오는 강남스타일의 스타일을 계승한다는 측면보다는 새롭지 않다는 부정적인 평가도 나오고 있어 ‘강남스타일’의 인기를 넘어설 지에 초미의 관심을 끌고 있다.
바바인디아는 강남역 부근에 위치한 정통 인도 요리 전문점이다. 강남역 5번 출구로 올라와서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접근성 뿐만 아니라 맛과 분위기도 좋아 인도 요리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자주 찾는 맛집.
이곳은 여러 TV 프로그램에도 등장한 곳. 각종 맛집 정보 프로그램이 인도 요리의 대표 레스토랑으로 바바 인디아를 소개했다. 인도의 대표적 요리인 커리 뿐만 아니라 바베큐, 비리야니(볶음요리) 등 다양한 인도 음식을 소개하고 있다. 예산은 1인당 약 2만원 정도를 예상하고 가는 것이 좋다.
매장 분위기부터 인도의 느낌이 풍겨온다. 이국적이지만 호기심이 동할듯 하다. 아기자기한 각종 소품들을 통해 인도의 분위기를 한껏 살렸다. 각 테이블 마다 공간도 비교적 넓다. 전체적으로 어둡고 잔잔한 느낌이어서 소개팅과 같이 분위기 있으면서도 독특한 식사 자리를 원할 경우 괜찮은 선택이 될듯 하다.
인도 음식 초심자들은 세트 메뉴를 주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다양한 인도 요리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다. 샐러드, 바베큐, 커리 등 각종 요리들이 순서대로 등장한다. 메뉴판에도 설명이 자세히 써져 있지만 그래도 모르는 부분은 직원을 호출하면 친절하게 알려준다. 세트 메뉴는 2인 이상 주문 가능하니 참고하자.
바바 인디아의 모든 요리는 인도 현지의 천연 향신료를 사용해 내놓는다. 특유의 독특한 향이 있기 때문에 적응이 힘들 수 있다. 한국인의 입맛에 잘 맞을 만한 요리부터 조금씩 단계를 올려가며 맛보는 것이 좋을듯 하다. 고민이 된다면 주저없이 직원에게 상의하자.
전화번호 : (02) 521-4588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59 대우도씨에빛2차 2층 (서초동) ☞ 지도 보러가기
공식 홈페이지 : www.babaindia.co.kr
영업시간 : 11:30 ~ 22:00
주차 여부 : 가능, 1~3시간 무료주차
-인도 음식이 커리 밖에 없다고 생각했다면 과감히 찾아가보자. 다양한 인도 요리의 진수를 느낄듯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