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팩토리는 브라질식 스테이크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이다. 강남대로변의 금강제화 강남사옥 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입구가 작아 쉽게 눈에 띄지 않는다. 흰색 벽돌로 덮여있는 입구를 찾으면 된다. 예전에 ‘브라질리아’라는 이름으로 유명했지만, 상호를 바꾸고 리모델링해 현재의 ‘브라질팩토리’라는 이름으로 재탄생했다.
이 곳에서는 두 가지의 선택지를 놓고 고민해야 한다. 무한리필 스테이크에는 슈하스코(브라질리언 바비큐)와 그릴 스테이크 메뉴가 따로 있다. 슈하스코에는 소시지, 닭날개, 갈비살 등이 포함되어 있어 다양한 고기를 맛볼 수 있고, 그릴 스테이크는 허리등심, 부채살 등 오직 소고기의 여러 부위에 집중할 수 있다. 가격은 슈하스코가 조금 더 저렴한 편.
무한리필을 표방하는 많은 곳들이 그렇듯이 브라질팩토리도 샐러드바를 갖추고 있다. 브라질치즈빵, 파스타, 또띠아 등 30여가지 샐러드를 제공한다. 특히, 브라질식 야채절임은 스테이크와 함께 먹으면 신선한 궁합을 자랑한다.
기본적으로 무한리필로 제공되는 요리들은 소금 간이 되어있기 때문에 따로 소스를 찍어먹을 필요가 없을듯 하다. 요리 자체만으로도 고기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준비된 코스 메뉴를 전부 즐긴 다음 부족하다면 추가로 주문하면 된다. 원하는 부위를 원하는 만큼 마음껏 먹을 수 있다.
만일 무한리필이 부담스럽다면, ‘퍼그램 스테이크’를 주문하면 된다. 그릴 스테이크 한 장을 제공한다. 샐러드바 역시 이용이 가능하다. 가볍게 스테이크를 즐기기에 좋다. 추가로 스테이크를 주문할 시 100g에 6,000원의 가격을 받는다는 것은 참고하자.
전화번호 : (02) 533-6888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445
영업시간 : 11:30 ~ 22:30 (14:30 ~ 17:00 브레이크 타임)
강남 맛집 ‘브라질팩토리’ 지도 보러가기
-연인과 근사한 저녁을 고민하고 있다면 이곳에 가보자. 1인 3만원대의 가격에 스테이크를 마음껏 먹을 수 있는 것은 남는 장사임에 분명하다. 특히, ‘대식가’ 남성들에게 추천한다.
-사람이 많을 때는 서비스가 조금 아쉽다. 스테이크를 리필할 때 주문 하기도 비교적 어렵고, 나오는 시간도 길어진다. 식사의 흐름이 끊길 수 있다는 것은 단점일듯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