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유기농 먹거리 전문 업체인 오가뷰는 추석 선물세트 판매를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오가뷰 제품기획 담당자는 “오가뷰의 선물세트는 타 업체와는 차별화된 컨셉으로 선물하는 대상에 맞게 차의 효능별로 구성하여 선물하는 사람들의 선택의 고민을 줄여주고 받는 사람이 고마움과 기쁨을 배로 누릴 수 있게 구성했다”고 밝혔다.
차의 효능과 효과에 따라 두통 등의 스트레스로 고생하는 ‘직장인을 위한 컨디션관리 세트’, 어머니들이 중년이 되면 생기게되는 갱년기나 골다공증 등의 건강문제를 관리해 줄 수 있는 효능을 가진 제품으로 구성된 ‘어머니를 위한 건강관리세트’, 술과 담배를 즐기는 아버지를 위해 기관지와 숙취에 좋은 차로 구성된 ‘아버지를 위한 건강지킴이 세트’, 뼈가 약하신 어르신을 위해 홍화씨가루와 홍화꽃차로 구성된 ‘장수기원 세트’ 등이 있다.
이외에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로맨틱 세트’나 피부 관리에 좋은 제품으로 구성된 ‘뷰티 세트’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가격대는 3만원에서 최고 6만원대까지 다양하여 부담없이 고를 수 있으며, 꽃차를 처음 접하는 이들도 효능에 따라 손쉽게 구매가 가능하다.
오가뷰 관계자는 “품격있는 꽃차를 지속적으로 제품화하여 오가뷰만의 프리미엄 추석선물을 계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오가뷰의 꽃차 선물세트는 오가뷰 온라인 쇼핑몰(www.orgavu.co.kr)에서 언제든지 구매할 수 있다.
[사진 = 오가뷰 꽃차 ⓒ 오가뷰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