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써니의 실제 키는 정확히 몇일까?
이번 주 <해피투게더3>는 “롱다리 숏다리 특집”으로 꾸며져 연예계에서 내로라하는 롱다리, 숏다리 스타들이 총출동 했다. 대표 장신 연예인 최홍만, 배구감독 김세진, 아나운서 도경완, 그리고 소녀시대 중에서 가장 단신으로 꼽히는 써니와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 개그맨 황현희가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낼 예정이다.
이 날 방송에서는 항상 논란이 되는 포털사이트의 프로필상 키가 정확한 정보인지 확인하기 위해 실제 키를 측정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써니는 “프로필에 기재된 실제 내 키는 158cm인데 사람들은 155cm로 알고 있다”고 억울해 하며 이를 증명하기 위해 당당히 키 재기 판 앞에 섰다는 후문이다. 또한, 프로필 상 키가 171cm로 같은 황현희와 홍진호는 서로 자신이 더 크다고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여주어 모두를 폭소케 했다. 그리고, 한 번도 자신의 키를 정확하게 측정해 본적이 없다는 최홍만의 실제 키까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연예계를 대표하는 장신, 단신 스타들은 키에 대한 각자의 애환을 허심탄회하게 털어놓았다는 후문이다. 특히, 집 밖으로 나가는 순간부터 에피소드라는 최홍만은 “큰 키 때문에 버스 같은 대중교통도 이용하기 어렵다”고 밝히며 20년만에 처음으로 직접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모습을 공개했고, 큰 키로 인해 옷 사는 것부터 집 안의 가구들도 이용하기 어렵다고 밝힌 김세진 또한 일상생활이 담긴 VCR을 공개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사진 = 해피투게더 ⓒ KBS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