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익그룹이 제주도 서귀포시 강정동에 ‘홍익샤모니리조트’를 개관했다.
새롭게 문을 연 홍익샤모니리조트는 지상 4층까지 총 70여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제주도여행 및 숙박을 하는 관광객들을 위해 수영장, 바비큐장, 식당, 농구장, 강당, 기업세미나 및 각종 소규모 대규모 행사를 위한 연회장 및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홍익샤모니리조트는 바다와 한라산에서 가까운 자연 친화형 리조트펜션이다. 특히, 겨울에는 눈 덮인 한라산의 절경을 볼 수 있어 휴식을 즐기러 온 제주도 여행객들이 숙박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홍익샤모니리조트는 서귀포 도심지와 중문관광단지, 올레길(6코스, 7코스, 7-1코스, 8코스)에 인접해 있어 중문관광단지나 올레길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이 휴식할 수 있는 최고의 리조트펜션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여행지뿐만 아니라 강창학 종합경기장과 인접해 있어 동계 전지훈련의 숙소로도 적합하다.
또한 홍익그룹은 홍익샤모니리조트 오픈기념을 맞이 하여 제주도 무료숙박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홍익샤모니리조트 관계자는 “이번 무료 숙박권 이벤트는 홍익그룹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hi1994628) 및 카페(http://cafe.naver.com/hongikgroupcafe)뿐만 아니라 고풍, 한우데이, 돈데이 등에서도 함께 진행중이며 숙소는 자유롭게 선택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홍익샤모니리조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chamonixresort.com) 및 전화(064-739-12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홍익샤모니리조트 ⓒ 홍익그룹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