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쌀쌀해진 날씨와 줄어든 일조량에 부쩍 무기력증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럴 때는 주변 환경을 바꿔보는 것도 무기력증 극복의 한 방법이 될 수 있다. 집이 아닌 호텔에서 휴식을 취하며 기분 전환을 하고 싶다면 익스피디아의 국내 호텔 프로모션을 이용해 보자. 세계 최대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가 서울 지역의 주요 호텔 예약 시 최대 59% 할인을 제공한다.
강남역과 코엑스의 중간 지점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좋은 ‘호텔 그라모스(3.5성급)’는 59% 할인된 가격에, 인사동과 종로 일대를 산책한 후 휴식을 취하기 좋은 ‘센터 마크 호텔(4성급)’은 50% 할인된 가격에 객실을 제공한다. 깔끔하고 아늑하여 가족과 함께하기 좋은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호텔 국도(4성급)’는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또한 강남 고속터미널 근처에 위치한 아르데코 형식의 ‘서울 팔래스 호텔(4.5성급)’은 20% 할인을, 내 집처럼 편안하고 아늑한 레지던스인 ‘SLA 서울 로프트 아파트(3.5성급)’는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아울러 서울을 벗어나 짧은 나들이를 떠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부산의 ‘코모도 호텔(3.5성급)’은 30% 할인을, 제주도의 부띠끄 호텔인 ‘빌라 드 애월(3.5성급)’은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제주도의 ‘씨에스 호텔 앤 리조트(5성급)’는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각 호텔의 특별 혜택, 이용 가능 날짜 등 자세한 내용은 익스피디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홈페이지에서 본인의 이메일 등록 후 뉴스레터를 수신하면 매주 회원에게만 제공하는 호텔 특가 정보도 받아볼 수 있다
익스피디아 코리아 마케팅팀 유은경 차장은 “계절의 변화에 민감한 고객들이 힐링 타임을 가질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익스피디아의 호텔 할인으로 짧지만 편안한 휴식을 취하길 바란다” 고 전했다.
익스피디아(Expedia) 소개
익스피디아, Inc. (NASDAQ: EXPE)는 2012년 기준, 매출 340억 달러(Gross Bookings)의 세계 최대의 온라인 여행사다. 전 세계 3만 도시 20만 호텔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호텔 실시간 검색 및 온라인 예약 서비스를 제공한다. 30개국에서 현지화된 사이트를 운영 중이며 타사와 비교 시 최저가가 아닐 경우 차액을 환불하고 5만원 호텔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최저가 보상제’를 실시하고 있다.
익스피디아가 출시한 ‘익스피디아 호텔스(Expedia Hotels)’ 앱은 GPS 기능을 탑재해 언제 어디서든 현재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호텔을 안내해주며, 실시간 예약, 자세한 호텔 정보, 여행 일정 관리 등 유용한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당일 예약 및 현재 할인 진행 중인 호텔 상품들도 대거 확인할 수 있으며, 호텔 측의 예약 확정을 기다릴 필요 없이 실시간으로 예약을 할 수 있다. 이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베스트 앱 중 하나로 선정된 바 있다.
2011년부터 한국 고객들을 위한 한국어 사이트 www.expedia.co.kr 를 별도로 운영하고 있다. 한국어 고객지원센터는 월-일, 오전9시-오후7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02-3480-0166로 전화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