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라이어 캐리가 2003년 이후 11년만에 내한공연을 가진다. 2014년 10월 8일(수) 올림픽 공원 내 잔디마당에서 열리는 <머라이어 캐리 콘서트>는 최근 발매한 그녀의 14번째 앨범 [Me. I Am Mariah… The Elusive Chanteuse Show]의 아시아투어의 일환으로 우리나라와 함께 일본, 중국, 싱가폴, 마닐라 등에서도 열릴 예정이며 2006년의 “The Adventures of Miami” 투어 이후 첫 번째 월드투어다.
이번 공연에서 머라이어 캐리는 자신의 최고 히트곡, 팬들이 선호하는 곡 그리고 최근 앨범 [Me. I am Mariah… The Elusive Chanteuse] 중 한번도 공연하지 않았던 곡들을 비롯해 팬들이 깜짝 놀랄만한 곡들로 구성이 될 예정이다.
지금까지 발매된 머라이어 캐리의 정규앨범은 총 14장으로, 현재까지 전세계적으로 총 2억 2천만장의 판매고를 기록하여, 솔로 가수로서는 최고기록. 5옥타브를 넘나드는 보컬영역과 함께 뛰어난 작곡능력, 프로듀서로서의 재능이 더해져 5개의 그래미상, 17개의 월드뮤직 어워드, 11개의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를 수상하기도 했다.
한편, 머라이어 캐리 한국 공연의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에서 오는 2014년 9월 2일 낮 2시부터 가능하다.
[사진 = 머라이어 캐리 ⓒ 예스컴ENT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