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웨이를 시작으로 방송과 각종 행사장을 넘나들며 주목 받고 있는 남자 모델 3인방 조민호, 박지운, 김태완은 얼마 전 MLB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출시된 스타디움 자켓 컬렉션의 화보를 공개했는데 다양한 디자인과 다채로운 아이템들을 활용하여 실용도 높은 가을 패션을 선보였다.
멋스러운 소재의 믹스매치, 감각적인 컬러 배색으로 그 자체로도 눈길을 끄는 스타디움 자켓과 티셔츠나 스웻셔츠를 매치하여 편안한 캐주얼 룩을 연출했으며 셔츠, 슬랙스 팬츠와의 만남도 멋스럽게 소화해내는 스마트한 면모를 뽐냈다.
뿐만 아니라 쇼트 팬츠나 패턴이 활용된 하의와의 감각적인 레이어드를 통해 유니크한 톰보이 룩은 물론, 스냅백과 버킷햇 등 다양한 액세서리를 더해주는 센스도 발휘하여 감각적인 패션 센스가 돋보인 것.
MLB 마케팅팀 김수한 과장은 “조민호, 박지운, 김태완의 이번 화보는 남자만의 가을 감성에 액티브한 무드를 더해주어 스타디움 자켓 하나만으로도 손쉽게 스타일 지수를 높일 수 있는 패션을 제안해보았다. 이번 화보를 통해 출시 이후부터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MLB의 스타디움 자켓 컬렉션 제품을 더욱 다채롭고 멋스럽게 스타일링하여 한발 앞선 패션을 실생활에서 활용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조민호, 박지운, 김태완이 참여한 MLB의 ‘가을 스타디움 자켓 컬렉션 화보’는 MLB 공식 홈페이지 (http://www.mlb-korea.com)와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LBKOR)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 = 스타디움 자켓 ⓒ MLB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