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쇼핑몰에서 커플들을 위해 내놓은 독특한 제품이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커플들은 반드시 확인해야 할 정보다.
‘어른들을 위한 장난감 가게’를 표방하고 있는 펀샵(www.funshop.co.kr)은 현재 연인들의 또다른 세계라는 부제 아래 ‘키스틱스’라는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 제품은 연인들을 위해 세트로 구성된 립밤이다.
2개 1세트로 판매되는 이 립밤의 특징은 연인들이 더욱 맛있는 키스를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서로 다른 성분을 지닌 두 개의 립밤을 각자 바르고 키스를 하면 입술이 맞닿는 순간 성분이 화학 작용을 일으켜 독특한 맛을 낸다.
하지만, 펀샵에서 올린 후기는 눈물을 자아내게 한다. 솔로인 남자를 대상으로 윗입술과 아랫입술에 서로 다른 립밤을 바르게 한 뒤 맛을 보게 한 것. 실험에 참가한 남성의 표정에서 이 립밤의 효과가 그대로 드러났지만 그래도 씁쓸한 표정은 감출 수 없었다.
키스틱스는 복숭아와 크림, 칵테일 등 총 여섯 가지 종류의 제품이 판매되고 있다. 더불어 단순히 맛만 낼 뿐만 아니라 비타민 E와 자외선 차단 성분을 같이 함유하고 있어 야외 활동이 많은 사람에게도 적합하다.
현재 펀샵 온라인 매장에서 모든 제품이 절찬리에 판매 중에 있으며 배송을 기다리는 것이 지루한 고객을 위해 서울 강남역 근처에 오프라인 매장을 개설, 바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에는 흔한 초콜릿 대신 이런 독특한 립밤을 선물하고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는 것도 하나의 독특한 방법이 될 수 있다. 하지만, 절대로 혼자 사서 윗입술과 아랫입술을 만나게 하는 슬픈 방법은 쓰지 않도록 하자.
[사진 = 키스틱스 ⓒ 펀샵 홈페이지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