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의 즐거움을 추구하는 세계적인 여행 가방 아메리칸 투어리스터(www.americantourister.co.kr)에서 브랜드 탄생 80주년 기념, 한정판 캐리어를 출시했다.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80주년 기념 캐리어는 세계 각국의 랜드마크와 도시명을 젊고 감각적인 느낌으로 디자인해 입혀 젊고 스타일리시함을 부각시켰다. 그 외에도 안전한 여행을 도와주는 부착 설정형 잠금장치(TSA 잠금장치)와 내부 지퍼형 포켓, 그리고 X자형 고정밴드로 수납 및 활용에 실용성을 더해 아메리칸 투어리스터의 우수한 디자인과 기능을 보여준다.
아메리칸 투어리스터는 1933년에 미국 로드아일랜드 주에서 설립되어 보다 편리한 여행 가방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했으며 1994년에 쌤소나이트사에 합병된 이후에는 튼튼하고 대중적인 상품으로 전세계인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아메리칸 투어리스터는 국내에서 마트와 홈쇼핑 채널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대에 실용적인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으로 출시된 이번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80주년 기념 캐리어는 전국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매장 및 쌤소나이트 공식 온라인몰 (www.samsonitemall.co.kr) 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80주년 기념 한정판 캐리어 가격
18인치(50cm) : 138,000원
26인치(69cm) : 178,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