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생활가전기업 쿠쿠전자는 저수탱크를 없애 슬림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초소형 프리미엄 직수형 정수기(CP-E101NW 외)를 출시했다.
저수탱크가 없어 위생에 대한 걱정을 원천적으로 차단했으며, 부피를 크게 줄인 슬림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주방, 거실 등 집안 어느 곳에나 편리하게 둘 수 있다.
이번 정수기는 ‘나노 포지티브 필터’ 시스템을 적용해 중금속 및 환경 유해물질을 99.9% 제거, 미네랄은 살리고 불순물은 확실히 뺀 건강한 물을 마실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천연자연수에 가장 가까운 물맛을 내기 위한 쿠쿠만의 기술인 ‘내추럴 필터링’시스템을 장착, 자연의 천연소재인 참숯과 세라믹볼 등을 활용해 세균과 냄새를 차단하면서 미네랄이 풍부한 약알칼리성 물을 맛볼 수 있다.
1회 출수 기능으로 한 번 눌렀을 때 마시기 딱 적당한 정도의 물이 나오며, 사용자가 원할 때까지 연속 출수도 가능하다. 터치 방식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잠금 기능을 적용, 오작동을 예방할 수 있다. 또한 조리수 밸브를 추가 설치할 수 있어, 밥을 짓거나 과일을 씻을 때 등 다양한 상황에서 정수된 물을 이용할 수 있다.
‘쿠쿠 직수형 정수기’ 고객에게는 4개월 주기 필터교체, 코크 스팀청소, 쿠쿠 ‘내추럴매니저’의 전기분해살균, 도마, 싱크대 스팀살균 서비스, 전기밥솥 등의 다른 쿠쿠 제품 동반 점검 등 쿠쿠만의 특화된 ‘홈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품 및 렌털 문의: 1577-0010)
쿠쿠전자 마케팅팀 관계자는 “쿠쿠의 정수기가 날로 성장해가면서 더 다양한 모델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더 좋은 제품, 더 다양한 라인업 개발에 힘을 쏟고 있다”며 “앞으로도 쿠쿠는 더욱 맛있고 건강한 물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기술개발 노력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