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편, 이러한 패션 트렌드를 자신에게 마음껏 녹여낼 수 있는 세련되고 섹시한 옷들이 올 여름 여성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노출이 ‘미덕?’인 여름인 만큼 몸매를 최대한 예쁘게 강조할 수 있는 섹시한 옷들이 여성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재해석된 시스루! 세련미 높인 섹시 콘셉트!
이번 여름 레드 컬러의 섹시한 느낌은 살리며 세련된 디테일의 시스루 룩으로 재해석된 패션 스타일에 올인 해 보는 것도 좋다. 노출 보다는 컬러로 과감함을 살리면서 비치는 소재의 블라우스와 원피스로 코디 해 보는 것은 어떨까.
여성복 ‘에스 쏠레지아(‘S SOLEZIA)’의 레드 컬러 제품은 목 부분이 여성스럽고, 디테일이 화려하고 우아함이 포인트이다. 여기에 심플한 클러치 하나만 믹스 앤 매치한다면 도도하면서도 도회적인 섹시미로 연출이 가능하다.
레드 컬러 원피스가 부담스럽다면 레드 언밸런스 커팅 원피스나 스커트로 여성스러우면서도 섹시한 연출을 할 수 있다. 상의는 블랙 시스루 블라우스로 매혹적인 스타일을 연출하고, 보다 슬림 해 보일 수 있도록 몸매 라인을 부각 시켜볼 수 있다.
스커트는 밑단 레이스 처리와 언밸런스 디테일이 도발적으로 보일 수 있는 또 하나의 포인트라 할 수 있다.
유혹을 부르는 핫한 오피스룩
럭셔리한 스타일을 평소 꿈꿔 왔다면 올 여름, 원피스에 도전해 보는 건 어떨까.
여성스럽고 화려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원피스는 당신의 우아한 매력을 업그레이드 해주는 탁월한 아이템이 될듯 하다.
또한, 슬림한 핏의 원피스나 스커트는 오피스룩으로도 부담 없이 연출이 가능해 여름철에 편안하게 즐겨 입을 수 있는 다용도의 의상이다. 더군다나 블랙에 지브라 패턴까지 더한다면 시크하면서도 섹시한 느낌의 스타일링으로도 손색이 없다.
우아하고 세련된 스타일 그리고, 물 흐르듯 부드럽고 유연한 느낌의 소재는 깡마른 몸매가 아니더라도 얼마든지 날씬해 보일 수 있다.
이번 여름 시크한 느낌의 원피스로 볼륨 감 있는 스타일링에 도전 해보자.
[사진 = 여름 패션 ⓒ 아날도 바시니, 에스 쏠레지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