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29일 티쏘는 스위스 바젤에서 열린 ‘바젤 월드’(시계 박람회)에서 160주년의 역사를 기념하는 뜻 깊은 전시회를 가졌다. 특히나 바젤 월드 기간 중에 열린 이번 티쏘 전시회 모든 관계자 및 참석자들 앞에서 길고 풍부한 티쏘의 역사를 성공적이며 멋지게 전하는 기회가 되었다.
본 전시는 멀티 미디어를 이용하여 세계적인 와치 메이킹 브랜드의 기념비적인 순간들을 보여주었으며, 브랜드 모토인 ‘전통을 기반으로 한 혁신’(innovators by tradition)을 나타내는 진정한 순간을 가졌다. 특히, 전시관 중심부에는 티쏘의 로고를 바탕으로 한 3D 입체 회전 글래스 큐브를 설치하여 모든 행사 참석 인원의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초창기 역사적인 티쏘의 제품들의 필름을 보여주며 브랜드 본질의 혁신적인 정신을 나타내 주었다. 이번 바젤 월드는 티쏘가 가진 매혹적인 스토리를 공유하는 최초의 전시 장소가 되기에 완벽한 환경이었으며 이는 시계 업계의 프로페셔널부터 애호가 까지 모두를 위한 장소이며 티쏘는 생일을 맞이하여 뜻 깊은 기념 전시회를 개최할 수 있게 되어 자랑스러움을 표한다.
오랜 전통과 품질을 자랑하는 대표적인 스위스 시계 브랜드인 티쏘는 다가오는 2014년에 제 17회 인천 아시안 게임의 공식 타임 키퍼로서 선정되어 국제 스포츠 경기에서의 활약을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