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연우진의 쉬는 시간 모습이 공개됐다.
연우진 소속사 점프엔터테인먼트는 tvN 금토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극본 주화미/연출 송현욱)’에서 결혼하기 싫은 남자 공기태 역을 맡은 연우진의 촬영현장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연우진은 ‘연애 말고 결혼’ 촬영 중간에 휴식을 취하고 있는 모습으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는 소소한 일상임에도 불구하고 한 편의 화보를 보는 듯한 느낌으로 여심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연우진은 말끔한 수트 차림으로 세련미를 풍기고 있으며 공기태에 빙의된 듯 시크한 표정으로 일관, 훈훈한 모델 포스를 과시하고 있다.
카페 테라스에 앉아 커피를 마시며 더위를 식히고 있던 연우진은 카메라를 발견하고는 조용히 마시던 커피를 내려놓고, 보다 더 완벽한 자세를 취하는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스태프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연애 말고 결혼’에서 까칠남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연우진은 촬영장에서는 배려남으로 통한다고. 연우진은 무더위에 지친 스태프들을 위해 아이스크림이나 커피 등 간식을 선물해 촬영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는 후문.
한편 지난 19일 방송된 ‘연애 말고 결혼’ 6회분 엔딩에서는 공기태와 주장미(한그루 분)의 키스신이 그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앞으로 두 사람의 관계가 진전될 수 있을지, 다음 전개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폭발하고 있다.
‘연애 말고 결혼’은 매주 금, 토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연우진 ⓒ 점프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