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드벨벳의 아이린과 슬기가 두 번째 미니앨범 ‘TILT’를 발매한다. 이 앨범은 몽환적인 무드를 담고 있으며, 오는 5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될 예정이다. ‘TILT’는 타이틀 곡을 포함해 총 6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앨범의 수록곡 중 하나인 ‘Trampoline’은 유려하고 서늘한 분위기의 R&B 팝 댄스 곡이다. 가사에는 어두운 밤, 상대방이 자신에게 유일한 빛이 되어주기를 갈망하는 마음이 담겨 있으며, 후반부에서 폭발하는 보컬로 긴장감을 유지한다.
또 다른 수록곡인 ‘Heaven’은 간결한 드럼 사운드와 신스, 키보드, 디스토션 기타가 어우러져 몽환적인 그루브를 만들어내는 R&B 팝 댄스 곡이다. 이 곡에서는 쉽게 닿지 않는 천국이 길 잃은 착한 이들에게 열려있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사랑을 받을 자격을 증명하라는 대담한 제안과 함께 여유로운 보컬이 긴 여운을 남긴다.
특히 오늘(15일) 자정에 레드벨벳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 개인 티저 이미지는 아이린과 슬기의 뛰어난 콘셉트 소화력과 포토제닉 매력을 보여주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이린과 슬기는 이번 앨범을 통해 더욱 다양한 음악적 색깔을 선보이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두 아티스트의 새로운 시도와 감정 표현이 어떻게 펼쳐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출처=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