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는 강원도 강릉과 동해에서 펼쳐지는 ‘피서지에서 생긴 일’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인 가운데,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1night2days3)를 통해 차태현의 ‘튜브 로켓’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주 피서 여행을 떠나 기차 안에서부터 망상 해수욕장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에피소드를 만들어 내며 큰 웃음을 전달했던 멤버들은 이번 방송에서 저녁식사 및 잠자리 복불복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1박 2일’ 특유의 시원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런 가운데 차태현이 엉덩이에 튜브를 끼운 채 곧 발사를 할 것 같은 로켓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는 사진이 공개돼 시선을 끈다. 이는 저녁식사를 놓고 펼친 게임 중 하나인 ‘튜브 멀리 날리기’를 준비하는 모습으로, 차태현은 튜브를 멀리 날리겠다는 의지를 불태우며 엉덩이를 마치 폴더처럼 완벽히 반으로 접어 튜브에 밀어 넣는 진지함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차태현은 튜브를 받아 들고 가장 먼저 시뮬레이션을 해보는가 하면 다른 멤버들이 도전할 때도 열정적으로 나서서 튜브를 끼워주는 등 게임에 대한 의지를 불태우며 다른 복불복 게임에서 큰 활약을 보여줄 예정.
특히 그는 멤버들이 “에이스야~”라며 띄워주자 “에이스? 난 애 있음~”이라며 재치를 발휘하기도 하고, “애 있삼~”이라며 애교 있는 모습까지 보여줘 촬영장을 폭소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어서 차태현이 선사할 웃음 폭탄에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1박 2일’ 차태현의 ‘튜브 로켓’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차태현 포즈가 너무 귀여워~ 근데 너무 깊숙이 끼워서 안 빠지는 거 아냐? ㅋㅋ”, “언제나 열정적으로 참여하는 차태현이 너무 좋아요!”, “진지해서 더 웃겨~ 이번 주도 대박 웃음 기대해봅니다~”, “차태현의 활약이 너무 기대돼요! 매주 일요일이 기다려진다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과연 차태현이 ‘튜브 로켓’ 발사를 성공해 ‘에이스’다운 활약을 보였을 지는, 오는 3일 방송되는 ‘1박 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