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최초 연애 랭킹쇼 tvN <김지윤의 달콤한 19(연출 : 문태주) / 이하 달콤한19>가 오늘 (11일, 월) 밤 12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빼빼로데이를 맞아 <달콤한 19>가 ‘당신이 솔로인 이유’를 주제로 안방극장을 첫 방문하는 것.
이 날 <달콤한 19>에서는 연애를 하고 싶지만 현실은 오랫동안 솔로로 지내고 있는 대한민국 남녀의 여러 사연을 듣고, 연애의 신 MC 김지윤이 솔로탈출 비결을 전격 공개해 시청자들로 하여금 단 한시도 TV에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 예정이다.
특히, 솔로들을 향해 마법의 단어 ‘오빠’의 바른 사용법을 공개해 이목을 사로잡을 계획. 김지윤은 “오빠란 단어에는 뒤에 칭찬, 높임, 존경이 들어가야 한다”고 전했다. 또한, 계이름 ‘솔’의 높이로 불렀을 때 가장 효과적이라며 깨알 팁을 전해 현장 스태프들을 모두 집중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응답하라 1994> 성나정의 대화로 알아보는 여성들의 대화법에 관한 조언도 눈길을 끈다. 극 중 이사를 했는데, 문을 닫으면 페인트 냄새가 나고, 문을 열면 매연 냄새가 나서 고민이라는 여성에게 올바른 남자친구의 대답은 문을 열고 닫는 것이 아닌 “괜찮니? 병원가야 되지 않아?”라며 걱정을 해야 한다는 것. 김지윤은 이 같은 모습을 남자들은 단일 메시지를, 여자들은 이중메시지를 사용하기 때문이라고 분석하며 이어 “남녀관계에서는 여자들도 직접적으로 표현하는 훈련도 중요하다”라는 조언도 빼놓지 않는 등 시원한 카운슬링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 날 방송에서는 모자란 패션 센스로 인해 여자들의 호감을 사지 못하는 남성, 인터넷 동호회의 유명인사지만 외모 자신감이 부족한 내성적인 사연자, 소개팅에서 43번이나 거절을 당한 솔로남 등 재미와 공감을 동시에 선사하는 사연에 김지윤의 촌철살인 직설 해결책이 시청자들의 속을 시원하게 뚫어놓을 전망이다. 또한, 영화나 드라마 속 한 장면으로 풀어보는 남녀의 심리도 재미를 더 할 계획.
<달콤한 19> 제작진은 “그간 다양한 상담을 통해 축적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전하는 김지윤의 공감 100% 조언이 <달콤한 19>를 더욱 풍성한 방송으로 만들어 줄 것”이라며 “재미뿐 아니라 실속 연애 정보로 알차게 꾸며진 첫 방송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시청당부를 전했다.
한편, ‘당신이 솔로인 이유’를 주제로 꾸며지는 연애돌직구 랭킹쇼 <김지윤의 달콤한 19>의 첫방송은 오늘 (11일, 월) 밤 12시 10분, tvN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