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보다 요리 잘하는 아빠, 딸보다 깔끔한 아들, 새댁 뺨치는 싱글 자취남 등‘살림하는 남자들’이 한곳에 모였다.
오는 9월 18일(수) 오전 9시 30분에 방송되는 MBC 추석특집 [Mr. 살림왕]에는 MC 박수홍과 박은지를 비롯해 영화배우 서태화, 가수 브라이언, 젝스키스 김재덕, 전 쇼트트랙 선수 김동성, 만화가 김풍 등 8명의 살림남들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정리정돈만 해도 24시간이 모자라는‘24시간 정리남’부터, 고물을 모아 주방용품을 만드는 ‘살림형 맥가이버’등 나이불문, 직업불문한 대한민국 최고의 살림 1인자들이 ‘Mr. 살림왕’의 자리를 놓고 벌이는 치열한 대결이 펼쳐진다.
대학생부터 연예인까지, 전국 팔도의 살림남 8인은 프로 주부도 어려워하는 가스레인지 기름때를 세제 없이 청소하기, 신문지로 묵은 창틀 먼지 제거하기 등 다양한 홈 케어 비법부터, 가정용 드라이어로 구겨진 자동차 범퍼를 말끔히 복원시키는 등의 기상천외한 노하우를 선보여 심사위원인 빅마마 이혜정, 살림의 여왕 이효재, 인테리어 디자이너 조희선을 놀라게 했다.
식기부터 드레스룸의 옷까지 무지갯빛으로 일렬 정리된 가수 브라이언 집은 공개와 동시에 전 출연진의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 이외에도 1세대 아이돌계의 숨겨진 살림꾼, 김재덕의 주부급 살림철학을 직접 증언하기 위해 동거남 토니안이 깜짝 출연하기도 했다.
- 브라이언, 모델하우스 뺨치는 집 내부 대공개!
브라이언은 식기는 물론 드레스룸의 옷까지 무지갯빛으로 일렬 정리된 집을 공개해 전 출연진의 탄성을 자아냈다. 더불어 전문 매장 뺨치는 의상 정리법과 운동화 얼룩 제거부터 건조‧탈취까지 브라이언식 깔끔 케어법을 모두 공개했다. 이런 브라이언을 지켜보던 박은지는 그의 살림 노하우에 감탄하며 남다른 호감을 표했다는 후문.
브라이언의 정리 습관은 바로 아버지로부터 물려받은 것. 그는 집에 초대한 손님이 가고나면 밤새 뒷정리에 몰두한다며 실상 24시간 정리에 집착하는, 거의 병적 수준의 정리벽이 있다고 고백했다.
- 젝스키스-김재덕, H.O.T.-토니안, 두 남자가 사는 법
김재덕은 1세대 아이돌계의 숨겨진 살림꾼으로서 면모를 뽐내며 가스레인지 기름때, 창 틀 묵은 먼지를 제거하는 시크릿 아이템을 공개해 전 출연진을 놀라게 했다.
더불어 김재덕의 동거남 토니안이 깜짝 출연해 김재덕의 살림솜씨를 증언했다. 토니안은 “김재덕과 영원히 함께 살고 싶다”라며 깜짝 고백을 하기도 했다는 후문. 이날 방송에서는 군대시절부터 김재덕을 동거남으로 낙점한 사연부터 놓칠 수 없는 동거남 김재덕의 살림 실력이 다양한 에피소드로 공개될 예정이다.
- 서태화, 요리 전문가 이혜정에게 사위로 낙점된 이유는?
이날 서태화는 닭 한 마리로 만드는 세 가지 정찬 코스를 선보이며 요리하는 배우로서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더불어 본인이 직접 만든 한국식 해장 칵테일을 즉석에서 출연진들에게 만들어주기도 했다.
특히 서태화는 “이사할 때 가장 큰 비중을 두는 곳”이라고 말할 정도로 평소 아끼던 주방을 전격 공개, 십 여 개의 도마와 수 십 여개에 달하는 칼 컬렉션을 비롯한 조리도구들을 소개하며 전 출연진을 놀라게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요리 전문가 이혜정과 MC 박은지를 비롯한 여성 패널들을 반하게 한 멋진 남자 서태화의 요리 솜씨와 그의 어마어마한 주방 살림이 공개된다.
살림왕 자리를 놓고 벌이는 여덟 남자들의 대결은 오는 9월 18일(수) 오전 9시 30분 MBC 추석특집 [Mr. 살림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