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일(목) 온스타일에서 전파를 탄 <도전수퍼모델코리아4 (이하 ‘도수코4’)> 4 화에서는 이효리의 ‘미쳐’ 뮤직비디오 촬영 미션이 주어졌다. 남장한 이효리를 과장된 표정과 몸짓으로 유혹해야 하는 ‘핀업걸’ 역할을 맡은 도전자들은 고난도 미션에 엄청난 부담을 느끼며 패닉 상태에 빠졌다. 하지만 정하은은 ‘물 만난 고기’처럼 자신의 끼를 마음껏 발산하며 미션 우승의 영광을 안게 된 것.
<도수코4> 4화에서 이효리 뮤직비디오 출연 미션을 받고 부담스러워하며 걱정하고 있는 다른 도전자와는 달리, 정하은은 뛸 듯이 기뻐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번 미션에서는 꼭 1등을 해야겠다”고 다짐한 정하은은 카메라 앞에서 자연스럽게 이효리의 ‘미쳐’를 립싱크하고, 위트 넘치는 애드리브까지 더하며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 것. 뿐만 아니라 이효리와 함께 하는 촬영에서도 전혀 기죽지 않고 당당하게 열연을 펼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연출을 맡은 차은택 감독은 “따로 코치 할 것이 없다”고 평가했고, 한혜연 멘토는 “정말 귀엽다. 어쩜 저렇게 잘하지?”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이 날 특별 심사를 맡은 이효리도 “자신이 카메라 앞에서 어떻게 해야 하는지 확실하게 알고 있다. 나중에 연기나 MC로 도전해도 좋을 것 같다”며 정하은의 끼와 능력을 극찬했다. 남다른 열정과 집념을 불태우며 <도수코4> 경쟁에 임했던 정하은은 4화 미션 우승자로 호명되자 기쁨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효리의 ‘미쳐’ 뮤직비디오 촬영이 미션으로 진행된 <도수코4> 4화는 금요일 22시, 토요일 20시, 24시 온스타일에서 재방송된다.
<도전수퍼모델코리아>
<도전수퍼모델코리아>는 최고를 향한 모델 지망생들의 치열한 경쟁을 담은 미국의 인기 서바이벌 리얼리티 <도전! 수퍼모델(원제 : America’s Next Top Model)>의 오리지널 한국버전. 2010년 9월 선보인 첫 시즌과 2011년 시즌2 모두 높은 인기를 누렸으며, 시즌3 역시 20~30대 여성 시청층의 뜨거운 관심 속에 케이블 TV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높은 호응을 얻었다. 특히 시즌3에서는 상상을 초월하는 초대형 스케일의 미션과 촬영 규모, 더욱 수준 높은 화보까지 ‘글로벌 모델 서바이벌 리얼리티’다운 재미와 볼거리로 여성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다음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대한민국 최고의 모델 등용문으로 손꼽히고 있는 <도전수퍼모델코리아4>는 오는 8월 15일(목) 밤 11시 첫방송을 시작으로 11주간의 대장정을 이어나갈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