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오후, 정찬우는 자신이 운영하는 SNS 계정에 “미친소 ‘그때그때 달라요’ 정찬우 Let it go, 쌩뚱맞죠?”라는 글과 함께 한 편의 영상을 공개했다. 유투브를 통해 업로드된 이 영상의 제목은 ‘Cultwo crazycow let it go’, 말 그대로 겨울왕국 OST의 패러디 버전, 컬투 미친소의 ‘Let it go’였다.
영상 속에서 정찬우는 예전 ‘웃음을 찾는 사람들’의 인기 코너였던 ‘그때그때 달라요’의 미친소 분장을 하고 등장한다. 비록 화려하게 롤러 스케이트를 타는 모습은 없지만 특유의 가발과 해바라기 아이템은 보는 이로 하여금 첫 화면부터 웃음을 나오게 한다.
그는 ‘그때그때 달라요’의 컨셉대로 겨울왕국의 OST인 ‘Let it go’를 패러디하며 멋대로 해석한다. 이런 컨셉의 개그가 오랜만이었는지 해석하는 정찬우 본인도 해석 도중에 웃음을 애써 참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그때그때 달라요’를 겨울왕국 OST에 대입한 이 영상은 공개 후 얼마 지나지 않아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상위권을 기록하는 등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영화 겨울왕국의 주요 장면에 수록됐던 OST ‘Let it go’는 겨울왕국 OST 패러디물 중 상당한 비중을 차지할 뿐만 아니라 각종 음원사이트에서도 꾸준히 상위를 기록할 만큼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 = 정찬우 ⓒ 우즈플리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