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남매’ 악동뮤지션이 네이버뮤직을 통해 음악감상회 라이브를 선보인다.
악동뮤지션은 9일 데뷔 앨범 ‘PLAY’의 오프라인 발매를 기념해 이날 오후 8시부터 네이버 뮤직을 통해 라이브 공연 ‘악동뮤지션 플레이 인 카페(PLAY IN CAFÉ)’을 개최할 예정이다.
서울의 한 카페에서 진행되는 이번 공연에서 악동뮤지션은 이번 데뷔 앨범의 더블 타이틀곡인 ‘200%’와 ‘얼음들’을 비롯한 수록곡들을 어쿠스틱 기타 연주로 선보일 것으로 전해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앞서 악동뮤지션은 지난 5일 식목일에 맞춰 서울숲 야외무대에서 데뷔 앨범 청음회 ‘PLAY IN 서울숲’을 개최하고 이번 앨범 전곡을 최초 공개, 시민들과 팬 5천여명과 함께해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네이버뮤직 음악감상회 라이브는 PC와 모바일로 감상이 가능하며 공연 중 팬들과의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코너도 마련될 예정으로 지난 번 청음회에 이어 다시 한 번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 이번 데뷔 앨범 총 11곡 전곡을 이찬혁이 작사, 작곡, 프로듀싱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어쿠스틱 버전으로 선보일 수록곡들이 어떤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지 기대할 만 하다.
한편, 악동뮤지션은 지난 7일 낮 12시 음원 공개와 동시에 실시간 음원 차트 올킬과 전곡 줄세우기를 동시에 성공시켰으며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대만, 태국, 싱가폴 등 해외 5개 국가 아이튠스 앨범 차트에서도 1위에 오르는 등 국내외에서 뜨거운 인기몰이 중이다.
[사진 = 악동뮤지션 ⓒ YG 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