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족뮤지컬 ‘건전지 아빠’ 제작사 NHN링크는 벡셀(Bexel) 건전지를 생산하는 SM벡셀과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 프로모션은 7월 5일부터 8월 24일까지 이화여자대학교 영산극장에서 공연되는 가족뮤지컬 ‘건전지 아빠’와 연계된 행사이다.
‘건전지 아빠’는 애니메이션과 그림책으로 유명한 ‘건전지 아빠(BATTERY DADDY)’를 원작으로 하며, 부모와 자녀가 함께 공감할 수 있는 따뜻한 이야기와 다양한 무대 효과, 아름다운 음악이 특징이다. NHN링크는 이 뮤지컬을 통해 가족 단위 관객에게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다.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서울·경기 주요 롯데마트 지점에서 가족뮤지컬 ‘건전지 아빠’ 디자인 스티커가 부착된 벡셀 건전지 총 2만개를 선보인다. 특히 서울역점, 영등포구 양평점, 인천 송도점 등 3개 지점에서는 14일까지 특별 프로모션 매대가 운영된다.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부착된 QR코드를 통해 구매 영수증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가족뮤지컬 ‘건전지 아빠’ 1인 2매 티켓을 받을 수 있다. NHN링크 관계자는 “벡셀 건전지와 함께 ‘건전지’를 매개로 한 재미있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올 여름 NHN링크가 제작해 선보이는 가족뮤지컬 ‘건전지 아빠’에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한다”고 전했다.
가족뮤지컬 ‘건전지 아빠’는 7월 5일부터 이화여자대학교 영산극장에서 공연된다.
[출처=NHN링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