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신인 보이그룹 나우즈(NOWZ)가 첫 미니 앨범 'IGNITION'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들은 청춘의 다양한 색깔을 표현하며, 스트릿한 분위기 속에서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2일, 큐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나우즈의 첫 미니 앨범 'IGNITION'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포토 속에서 나우즈는 독보적인 스웨그를 드러내며, 개인 및 유닛 포토에서 현빈과 연우는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윤, 진혁, 시윤은 강렬한 남성미를 보여줬다.
나우즈는 그룹 i-dle의 우기가 작사, 작곡, 피처링 및 프로듀싱을 맡은 선공개 싱글 '자유롭게 날아 (Feat. 우기 (YUQI))'를 통해 청춘의 성장통을 자신들만의 청량한 감성으로 표현했다. 이 곡은 나우즈의 새로운 매력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첫 미니 앨범 'IGNITION'은 정상을 향해 질주하는 뜨거운 열정과 청춘을 향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앨범에는 '자유롭게 날아 (Feat. 우기 (YUQI))'를 포함해 팀의 정체성을 반영한 완성도 높은 음악들이 수록될 예정이다. 나우즈는 이번 앨범을 통해 '잘파(Zalpha) 대표 루키'로 도약할 계획이다.
나우즈의 첫 미니 앨범 'IGNITION'은 오는 9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출처=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