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위시, 오아베, 설연이 7월 1주 차 '위클리 키트앨범 스포트라이트'에 선정됐다. 키트베러(KiTbetter) 측은 4일 이번 주 스포트라이트 주인공들을 발표했다. '위클리 키트앨범 스포트라이트'는 아티스트의 비용 부담 없는 쉽고 빠른 키트앨범 제작 및 출시 서비스인 키트베러가 선정하는 프로젝트로, 매주 세 장의 앨범을 집중 조명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아티스트와 그들의 음악을 소개한다.
이번 주 첫 번째 픽은 싱어송라이터 위시의 첫 번째 EP 'WISH LIST'다. 위시는 지난해 12월 첫 싱글 'what's your wish?'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그는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들과 협업해 특유의 감성을 노래하고 있으며, 한국뿐만 아니라 일본을 포함한 글로벌 시장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신보 'WISH LIST'는 타이틀곡 'PALM TREE'를 포함해 총 4곡이 수록돼 있으며, 누구나 경험해 보았을 법한 스토리를 여름이라는 계절에 녹여냈다.
두 번째 픽은 라이징 밴드 오아베의 싱글 'Youth'다. 오아베는 지난해 데뷔 EP 'My Paradise'를 발표한 이후 꾸준히 싱글을 발매하고 오프라인 공연과 방송 출연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싱글 'Youth'는 타이틀곡 '청춘의 미학'과 수록곡 '러브 세레나데'까지 총 2곡이 수록돼 있으며, 오아베 특유의 청량하고 활기찬 감성을 통해 청춘의 투명함과 단단함을 노래한다.
마지막으로 아티스트 설연의 '너의 얼굴을 보고 싶은 밤'이 선정됐다. 설연은 가수이자 스트리머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첫 싱글 'Shooting Star' 이후 꾸준히 신곡을 발매하고 있다. 특히 지난 싱글 '아름다운 밤(beautiful night)'을 통해 오프라인 공연을 진행하며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신곡 '너의 얼굴을 보고 싶은 밤'은 설연의 보컬에 집중할 수 있는 감성적이고 진지한 사운드가 매력적이다.
[출처=EYECONTACT COMPANY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