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찬혁이 오는 7월 14일 정규 2집 'EROS'로 솔로 컴백을 예고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7월 4일 공식 SNS를 통해 이찬혁의 정규 2집 콘셉트를 담은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빈 술병과 깨진 그릇으로 어지럽혀진 공간 속 이찬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를 둘러싼 인물들은 초록색 공백으로 처리돼 있으며, 이는 몽환적이고 쓸쓸한 느낌을 준다. 포스터에는 "Where the hell is EROS going?"이라는 메시지가 적혀 있어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SINNY SINNY'를 시작으로 '돌아버렸어', '비비드라라러브', 'TV Show', '멸종위기사랑', 'Eve', 'Andrew', '꼬리', '빛나는 세상' 등 총 9개의 트랙이 수록된다. 그러나 타이틀곡에 대한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이찬혁은 항상 고정관념을 뒤엎는 음악적 시도로 주목받아 왔으며, 이번 컴백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찬혁이 속한 AKMU는 오는 8월 8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영등포구 명화라이브홀에서 '2025 AKMU STANDING CONCERT [악동들]'을 개최한다. 이 공연은 3주간 총 9회에 걸쳐 스탠딩 형식으로 진행되며, 매주 다른 세트리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러한 참신한 시도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출처=YG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