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이 7월 7일 오후 2시 CGV 용산아이파크몰 12관에서 언론시사회 및 제작발표회를 개최한다. 이 드라마는 7월 11일 웨이브에서 독점 공개된다. 은 성적 관계를 맺은 사람들 사이에 연결된 붉은 선, 일명 S라인이 보이기 시작하면서 감춰졌던 진실과 금지된 욕망이 드러나는 판타지 스릴러 드라마다.
이 드라마는 웹툰 작가 꼬마비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하며, 제8회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 장편 경쟁 부문에 공식 초청되어 국내 최초 음악상을 수상한 바 있다. 주연 배우 이수혁은 형사 ‘지욱’ 역을 맡아 S라인의 진실을 추적하는 역할을 한다. 이다희는 따뜻한 미소 뒤에 기묘한 분위기를 지닌 고등학교 선생님 ‘규진’ 역을 연기한다. 오마이걸 멤버이자 배우 아린은 태어날 때부터 S라인을 볼 수 있는 소녀 ‘현흡’ 역을 맡아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또한, 드라마 <청담국제고등학교>로 주목받은 배우 이은샘은 ‘지욱’의 조카이자 ‘현흡’과 같은 학교에 다니는 동급생 ‘선아’ 역으로 출연한다.
언론시사회 및 제작발표회는 다음과 같은 일정으로 진행된다. 오후 2시부터 3시 40분까지 1~2회 언론시사회가 진행되며, 이후 오후 3시 50분부터 4시 50분까지 제작발표회가 이어진다. 참석 예정인 배우 및 감독으로는 이수혁, 이다희, 아린, 이은샘, 안주영 감독이 있으며, 참석자는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다.
사전 신청은 7월 4일 오후 2시에 마감된다. 언론 관계자는 사전 신청을 통해 취재 구분과 매체명, 성함, 연락처를 기재하여 신청해야 한다. 본인 확인을 위해 반드시 명함을 지참해야 하며, 대리 신청자와 미신청자는 입장이 불가하다. 티켓 배포는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배부 받은 티켓에 기입된 좌석에 착석해야 한다.
의 공개 일정은 7월 11일 1~2회, 7월 18일 3~4회, 7월 25일 5~6회로 예정되어 있다. 이 드라마는 성적 관계를 맺은 사람들끼리 이어진 붉은 선, S라인을 둘러싼 독창적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다. 태어날 때부터 S라인을 볼 수 있었던 소녀 ‘현흡’은 S라인에 얽힌 살인 사건을 목격하게 되고, 사건을 조사하는 형사 ‘지욱’과의 관계가 주요 줄거리를 이룬다.
웨이브는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플랫폼으로, 오리지널 콘텐츠와 함께 다양한 방송 콘텐츠, 글로벌 스튜디오의 독점 해외 시리즈, 최신 영화와 애니메이션을 제공한다.
[출처=싸이더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