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레인보우의 조현영이 팬들이 준비한 ‘커피 서포트’에 무한 감사를 표했다.
조현영은 22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하숙 24번지’ 촬영 중 팬 분들이 보내주신 커피 차! 정말 너무너무 감동. 감사합니다. 맛있는 커피 마시고 더 힘내서 촬영 잘 할게요! 사랑해용”이라는 글과 함께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커피차를 배경으로 현장 스태프들이 커피를 마시기 위해 대기 하거나, 음료를 마시고 있는 모습이다. 중간에는 조현영의 깜찍한 뒷모습도 함께 보인다.
이번 ‘커피 서포트’는 데뷔 후 첫 시트콤에 도전하는 조현영을 응원하기 위해 그의 팬들이 직접 준비한 것이다. 당시 현장에서도 훈훈한 분위기가 이어졌다는 후문.
현재 조현영은 케이블채널 MBC 에브리원 ‘하숙 24번지’에 캐스팅, 촬영에 매진 중이다. 조현영은 극중 자신의 몸보다 명품을 더 소중히 여기는 ‘명품 중독녀’로 변신, 통통 튀는 발랄한 캐릭터를 연기한다.
한편 조현영이 출연하는 ‘하숙24번지’는 2014년을 살아가는 여섯 명의 스물 넷 청춘들의 꿈, 취업, 사랑, 우정 등 현실적인 이야기를 다룬 20대 공감 시추에이션 예능 프로그램이다. 23일 오후 5시 55분 MBC 에브리원을 통해 첫 방송된다.
[사진 = 조현영 ⓒ DSP미디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