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렁큰 타이거는 13일 낮 12시 총 9곡의 신곡이 담긴 정규 앨범 ‘살자(The Cure)’의 음원을 정식 발표하고 필굿뮤직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타이틀곡인 ‘살자(The Cure)’의 뮤직비디오를 정식 발표했다.
음반 제목과 동명인 타이틀곡 ‘살자(The Cure)는 공개 2시간만인 이 날 오후 2시에 벅스차트에서 1위에 올랐고,‘Beautiful Life’, ‘첫눈이 오면 설레였던 꼬마 아이(Time Travel)’, ‘GO’, ‘Get It In’, ‘뭉쳐(All In Together)’가 2위~6위 등 상위권을 점령하고 있다. 또한, 엠넷 종합차트 3위, 멜론에서는 실시간 차트 5위, 급상승 키워드 2위를 기록하는 등 주요 음악 사이트에서도 상위권에 진입하며, 기나긴 공백 기간을 뚫고 나온 드렁큰 타이거의 여전한 인기를 보여주었다.
또한, 타이틀곡인 ‘살자’의 뮤직비디오는 동료 가수 이효리가 직접 트위터에 후기를 올리면서 필굿뮤직 페이스북 페이지뿐 아니라 유투브를 통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드렁큰 타이거의 새 앨범 음원들이 음원 차트 상위권을 점령했다는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드렁큰 타이거니깐 당연한 일이다!”, “살자(The Cure) 앨범으로 내 마음을 치유할 수 있을 것 같다.”, “의미있는 앨범인만큼 계속 상위권 유지했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드렁큰 타이거는 이번 앨범을 함께 작업한 윤미래, Bizzy와 함께 13일 앨범 발매 기념 싸인회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드렁큰 타이거의 앞으로 활동에 관련된 내용은 필굿뮤직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Feelghood)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