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고기를 제공하겠다는 의미의 붓처스컷은 정육사들이 따로 챙겨놓고 먹는 최상의 맛을 내는 부위를 의미하는 용어에서 따왔다.
붓처스컷은 고기와 주류를 함께 제공하는 곳으로 일반적인 레스토랑과는 다소 차별화된다. 때문에 드라이 에이징 기법이라고 불리는 붓처스컷만의 숙성법으로 만든 스테이크를 대표적인 메뉴로 내세우지만, 동시에 칵테일과 맥주, 와인, 위스키 등 다양한 주류를 구비하는데도 주력하고 있다. 또한 인테리어도 식사와 주류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바의 컨셉을 도입했으며, 편안하면서도 다소 클래식한 분위기로 직장인들을 위한 공간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붓처스컷의 대표적인 메뉴는 ‘뉴욕 스트립’으로 1차 Wet Aging후 Dry Aging 방식을 택해 붓처스컷만의 숙성된 육질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소믈리에의 검증을 받는 세계 각국의 와인리스트가 구비되어 있으며, 싱글몰트위스키와 칵테일 등도 잘 갖춰져있다.
붓처스컷 강남점은 특히, 인근 직장인들이 많은 지역적 특성을 고려해 다양한 점심 단품 메뉴를 주문할 수 있으며 애피타이저 뷔페 바를 이용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SG다인힐의 정통 스테이크 하우스로 문을 연 붓처스컷은 진정한 스테이크의 맛을 선보이기 위해 4년간 연구개발한 숙성법으로 차별화된 스테이크를 제공하며 지난 2011년 3월 이태원 꼼데거리에 1호점을 오픈한 이래, 트렌드세터의 중심지인 청담동을 비롯해 광화문점과 강남점을 연이어 오픈하며 명실공히 드라이 에이징 스테이크 하우스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했다.
전화
02-3466-1915
주소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826-14 KTB Network 빌딩 지하 1층
영업시간
오전 11시30분~오후 11시
연중무휴
주차가능
전좌석금연
96석
룸1개
http://www.butcherscut.co.kr/
-음식만을 놓고 생각해보면 오날 밤의 대안은 꼭 붓처스컷만은 아니다.
-그러나 술을 중심에 놓고 생각해보면 붓처스컷은 좋은 선택이다. 어지간한 바(BAR)보다 훨씬 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