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소미의 새 디지털 싱글 'EXTRA'(엑스트라)의 두 번째 포토덤프가 공개됐다. 더블랙레이블은 5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7일 발표 예정인 전소미의 신곡 'EXTRA' 두 번째 포토덤프 이미지를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에는 락시크 스타일과 퇴폐미가 어우러진 전소미의 모습이 담겼다. 밝은 블론드 헤어와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변신한 전소미는 쿨한 무드를 연출하며 'EXTRA'의 새로운 분위기를 표현했다. 이번 포토덤프는 앞서 공개된 콘텐츠와는 다른 색다른 무드를 보여주며 컴백을 앞둔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전소미는 이번 디지털 싱글 'EXTRA'를 통해 더블랙레이블의 프로듀서 테디의 지원을 받아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장한다. 테디는 K팝 부흥기에 중요한 역할을 한 프로듀서로 알려져 있다.
한편, 전소미는 5일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야외 글로벌 스테이지에서 열린 '워터밤 서울 2025'에 출연해 컴백을 예열했다. 이번 무대를 통해 '서머퀸'으로서의 면모를 보여줬다.
또한 전소미는 7월 19일 서울에서 공식 팬미팅 'JEON SOMI 2025 FAN MEETING [CHAOS]'를 개최한다.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도쿄와 오사카에서도 팬미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전소미의 새 디지털 싱글 'EXTRA'는 7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출처=더블랙레이블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