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N ‘가보자GO’ 시즌5가 7월 5일 저녁 8시 20분 첫 방송됐다. 이번 시즌 첫 게스트로 출연한 레전드 가수 송창식은 자신의 첫사랑에 대해 고백했다.
MC 안정환과 홍현희는 송창식에게 현재 아내가 첫사랑인지 질문했다. 송창식은 “첫사랑이라고 하면 좀 어폐가 있지만…”이라며 말을 아꼈다. 이어 MC들이 배우 박원숙과의 러브스토리를 묻자 송창식은 놀란 표정을 지으며 “그 이야기가 소문났나?”라고 되물었다. 그는 “박원숙이 내 첫사랑이다”라고 밝혔다.
송창식은 첫 만남에 대해 “내가 노래하던 장소에서 박원숙이 캐셔 아르바이트를 했다. 그 당시 박원숙은 탤런트가 아니었고 연극영화과 학생이었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같은 장소에 있으면서 내가 먼저 마음이 붕 떴다. 구름 위에 있는 느낌이었다. 모든 첫사랑이 그런지 알 수 없으나 나는 그렇게 좋게 끝내지는 못했다”라고 말했다.
송창식은 사랑에 눈을 뜬 소년의 풋풋한 마음이 담긴 ‘사랑이야’라는 곡을 라이브로 선보였다.
‘가보자GO’ 시즌5는 안정환과 홍현희가 친구의 집부터 그 인물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일터나 연습실 등 특별하고 의미 있는 장소들을 방문해 인생 이야기를 나누는 전 국민 집들이 투어 프로그램이다.
MBN은 시즌5 첫 방송과 함께 두 번째 선공개 영상을 공개해 본방송에 대한 관심을 높였다.
[출처=MBN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