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NA는 7월 21일 오후 2시 30분 상암 스탠포드호텔에서 새 월화드라마 <아이쇼핑> 언론 제작발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제작발표회는 취재, 사진, 영상 기자를 대상으로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온라인 생중계는 실시하지 않는다.
제작발표회에는 연출을 맡은 오기환 감독과 배우 염정아, 원진아, 최영준, 김진영(덱스) 등 총 5명이 참석한다. 행사는 박경림 MC의 진행으로 오후 12시 30분부터 PRESS 데스크가 열리며, 사진 기자는 선착순으로 입장한다. 오후 1시 30분부터 행사장 입장이 시작되고, 오후 2시 30분부터 3시 30분까지 제작발표회가 진행된다. 순서는 오프닝, 포토타임, 하이라이트 영상 상영, 기자 질의응답, 클로징으로 구성된다.
취재 신청은 7월 10일 오후 4시까지 네이버 폼을 통해 매체명, 성함, 연락처를 기재해 접수해야 한다. 매체별로 취재, 사진, 영상 분야별 신청이 가능하며, 방문 시 명함을 지참해야 한다. 공문이 발송되지 않은 매체는 취재 및 입장이 제한된다.
<아이쇼핑>은 7월 21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드라마는 양부모에게 버려진 후 죽음의 문턱에서 살아남은 아이들의 처절한 생존과 복수를 그린 액션 스릴러다. 제작은 그룹에이트와 테이크원스튜디오가 맡았다. 극본은 안소정 작가가 집필했다.
제작발표회 당일 촬영된 사진은 웹하드를 통해 제공된다.
[출처=와이트리컴퍼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