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좀비 디스코 스퀘어드는 월드 투어의 일환으로 한국을 방문하고 오는 31일 서울 이태원에 위치한 클럽 ‘비원(B-ONE)’에서 내한 공연을 선보인다.
좀비 디스코 스퀘어드는 2006년 혜성처럼 나타나 영국 런던에서 활동을 시작하면서 이름을 알린 DJ로, 당시 디제잉 활동을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그의 파티는 런던 전역에서 레전드 급으로 평가 받은 바 있다. 런던뿐 만 아니라 베를린 최고의 클럽으로 알려진 워터게이트의 레지던스 DJ로 활동했으며, 북미, 호주, 유럽 전역을 투어하며 DJ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또한, 메이드 투 플레이(Made To Play), 더티 버드(Dirty Bird), 사운드 펠레그리노(Sound Pellegrino) 등 유명 레이블과 함께 앨범을 발매했으며, 최고의 아티스트와 뮤지션과 리믹스 작업을 진행해 그의 리믹스와 디제잉 실력을 입증했다. 2012년에 메이드 투 플레이(Made To Play) 레이블을 통해 선보인 그의 데뷔 앨범 브레인(Brain)은 그 해에 가장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앨범으로 인정받았다.
클래식 하우스(CLASSIC HOUSE), 게토 테크(GETTO TECH), 디스코 그리고 힙합 등의 다양한 음악 장르로부터 영감을 받아 좀비 디스코 스퀘어드 만의 독창적인 음악 스타일을 선보여 국내에서 쉽게 만나 볼 수 없었던 그 만의 독창적인 디제잉을 이번 공연에서 펼칠 예정으로 국내 팬들의 호응이 높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공연을 주최하는 (주)MYK Inc는 “좀비 디스코 스퀘어드의 음악은 여름의 화려한 파티 분위기를 만들어 여름의 마지막을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특정 음악에 국한시키지 않고, 올 카인즈 오브 뮤직(All kinds of music)으로 다양한 관객층의 오감을 만족 시킬 수 있도록 월드클래스 아티스트의 공연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뉴디스코DJ 다스모스(Das Moth), 영국의 레전드 DJ좀비 디스코 스퀘어드(Zombie Disco Squad) 에 이어 9월 첫 주 또 한 명의 아티스트 내한이 계획되어 있어 3주 연속 세계적인 아티스트의 내한 공연이 진행 될 예정이다.
(티켓 문의: 전화 02-749-6164 . 입장료 10,000원)